NEWS

Giving Back Forum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우수 소상공인을 모십니다. 2017-01-03


 


 


 

GBF와 함께...!

우수 소상공인을 모십니다.

 

 

GBF..?

 

1, GBF는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 및 우수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위탁받아 판매하는 위탁판매 사업과 소비자를 위한 온-오프라인 구매대행을 합니다.

2, GBF는 우수 소상공인들의 고유 콘텐츠를 융합하여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행 합니다.

3, GBF는 FMS - Fintech Marketing System으로 우수 소상공인과 무점포 프리랜서들의 O2O, P2P 마케팅을 지원 합니다.

4, GBF는 우수 소상공인들이 주관하는 축제, 바자회, 박람회, 초대전, 전시회, 등의 콜라보레이션 행사와 함께합니다.

 

 

GBF 우수 소상공인 혜택

 

1, 전국 지역별 우수 소상공인들의 사업내용과 이벤트를 GBF 홈페이지와 GBF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에 소개 해드립니다. -비용무료

2, GBF는 우수 소상공인들에게 GBF-SNS 플레이어들과 연계하는 O2O 마케팅을 지원해드립니다.

3, 우수 소상공인께서 고객을 위한 사은품, 판촉물을 GBF Gift Mall에서 구입하실 경우 GBF는 FMS - Fintech Marketing System을 지원해드립니다.

4, 우수 소상공인께서는 GBF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플레이어 자격으로 참여하여 부가 수익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FMS - Fintech Marketing System

 

GBF는 구매대행이나 위탁판매를 하는 우수 소상공인들의 전자결제를 위한 독자적인 핀테크(FinTech) 시스템 FM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 FMS는 박람회 전시회등 다양한 업체들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시 단일 카드결제 창구를 개설하여 행사정산 및 고객쇼핑 효율을 높여 줍니다.

2, FMS는 행사 주최 측에서 행사참여업체 및 고객매출 동향을 실시간 분석 확인 할 수 있도록 FMS 관리자 계정을 지원 합니다.

3, 행사 주관 사는 FMS로 구현되는 쿠폰발행, 상품권지급, 모바일선물하기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실행할 수 있습니다.

4, FMS는 GBF-PLAYER들이 SNS 소통으로 O2O, P2P 마케팅을 실행 할 수 있는 모바일 APP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행사상품소개 및 고객이 현장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COLLABOPAY - 콜라보페이

 

COLLABOPAY-콜라보페이란?

고객이 행사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기 위해 GBF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참여한 후 GBF-FMS의 “키오스크” “모바일APP"으로 발행하는 쿠폰, 상품권, 모바일선물하기, 등을 구입하여 상품구입결제 시 사용하는 전자화폐를 말합니다.

 

1, 쿠폰(COUPON)은 행사 주관사가 박람회, 초대전등의 다양한 위탁상품판매 또는 용역서비스제공 행사 시 외부용역비와 위탁상품대금을 고객에게 쿠폰으로 일괄 결제 받아 행사 종료 후 여러 위탁업체에 각각 지급 해줄 목적으로 FMS 쿠폰을 사용합니다.

2, 상품권은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주관사가 GBF-FMS에 일정금액을 충전한 후 행사에 참여한 고객이 주최 측으로부터 상품권을 수령하여 상품구입 시 사용합니다.

3, 모바일선물하기는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행사 주관사가 GBF-FMS에 일정금액을 충전한 후 고객에게 모바일 MMS를 발송하여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 하지 못한 고객이 온라인 특정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MMS 상품권 입니다.

TEL : 1661 - 9773